●라그나
·강화점
·데드 스파이크가 지상의 상대를 띄운다. 데드스파이크 콤보의 가능성.
·B>6 A의 개틀링 부활
·C, 2C>6 A의 개틀링 추가
·지상 건틀렛하데스로부터 추격 가능(건틀렛하데스>하이점프 BC 점캔C라던지.)
·블러드 카인 후의 6D>6 D가 연결된다
·6 잡기로 벽바운드 한다
·약화점
·6 A의 판정 약화
·2 C둔화
·2 D로 가드프라이머 깎을 수 없다
·5 D지상 히트시 띄우지 않음, 공중 히트시는 이전과 같다.
·3 C지상 낙법가능
·3C>5 D의 개틀링 삭제
·인페르노디바이너 날리기가 벽바운드 하지 않게 되었다(구석이라면 작게 바운드
·베리얼엣지의 바운드 높아지고 멀리 날려버린다.(※구석이라면 5 D로 추격은 가능
·베리얼엣지는 콤보에 넣으면 초단 이외 대미지가 매우 적다
·카네지시저는 보정이 힘들면 낙법을 쳐버린다
●진
·강화점
·5 D의 발생이 꽤 빨리, 5 C로부터도 연결되도록
·2C>5 C의 개틀링 추가 페이탈 확인이 여유 (다시 2 C는 무리
·설화진의 넉백이 꽤 적고(람다에도 들어간다
·B무창으로 다운(지상 낙법 가능
·약화점
·5 D의 동결 시간이 감소.
●노엘
·강화점
·5B>2 B의 개틀링 추가(다시 5 B는 무리
·2C>5 C의 개틀링 추가(다시 2 C는 무리
·J4D의 발생 매우 빨리. 저공에서 내면 안보이는 역가드 기술이 된다.
·J4D가 하단판정
·C하이다의 띄우는 높이가 높아져 처음 콤보로 이행하기 쉬워졌다
·옵틱 바렐의 발생 꽤 빠르게
·앉은 상태의 상대에 6 A가 맞는다
·5 B의 판정 꽤 강화
·JB의 판정 강화. 공대지에도 강해짐
·5 C가드 되어도 jc가능
·5 C 피판정 축소
·체인리볼버 5C가 빠르게 되었다
·지상히트시 브룸 트리거가 슬라이드 다운
·약화점
·통상 던지기의 보정 증가나 머즐 보정 증가
·C하이다의 띄우는 높이가 높아졌기 때문에 고화력 콤보에 갈 때 어려워짐
·체인리볼버 5C가 jc 할 수 없게 되었다
·5 D의 발생 더 둔화. 일순간 모으고 나서 앞에 나오고, 거리가 길다
·스프링레이드로 옆날리기가 강해져, 구석이 아니면 추격 불가.
·하이더 동기 보정 추가? 긴 하이더콤보는 삭제
●레이첼
·강화점
·전체적인 화력의 증가
·JA중단화
·5B>2 B추가
·6 B가드 시켜도 jc가능
·J2C 가드 되어도 jc가능
·로베리아의 탄 설치 보장이 추가(공격 보증은 없다)
·게오르그재배치가능(개구리 게이지는 있어)
·호박의 스피드가 꽤 빨라져, 일순간으로 한 화면 이동. 보증은 없음
·템페스트 달리아의 발생이 빠르게, 야마다수준 .보증은 레이첼이 대미지를 받을 때까지의 장풍만
·추가 C의 슬라이드 다운의 낙법 불가 시간이 성장했다
·약화점
·6 B카운터시 슬라이드 다운. 짧고 구석으로 서두르지 않으면 추격 불가
·JA>J2C는 연결되지 않지만 JB>J2C는 연결된다
·2 C의 히트 스톱 증가
·C추가 C가 슬라이드 다운. 중앙이라면 C로베>3D>아이리스, 리리로 추격가능
구석이라면 추가 C>추가 C>3 C로 2 루프까지 가능
·A로베의 경직 증가. CT 정도는 아니다
·리리의 피뢰침 부분의 위력 감소
·J2C의 상단화
·바람 회복 초반은 대단히 늦어졌다. 대신에 기세가 붙을 때까지의 시간이 빨라짐
·6 A가 1차로케때 가속화->2차로케때 다시 둔화. CS수준으로 돌아온 느낌.
●타오카카
· 신기술 JB가 추가. CT 혼2의 모션으로 2회까지. 대미지는 낮지만 콤보 파트, 보정, 판정 모두 우수
·전작의 JB는 J2B로
·강화점
6 B의 공격 레벨이 상승.6B>2 A가 거의 연결가능
그 때문에 전캐릭터 6 B(앉아히트)>5 B가 연결되는듯
·약화점
·도발의 보정 60% 정도까지 감소.
·D계의 경직 증가, 파생 입력시간 아슬아슬하고, 히트 스톱 증가
·JB가 상단. J2B는 변경없음
·JD계통으로부터 혼2에 캔슬 할 수 없게 되었다
·6 C가 슬라이드 다운이 되어, 구석이 아니면 주울 수 없고(2Cfc>6 C에서는 벽바운드 하는 것 같다)
·JD계통은 파생하지 않으면 도중에 감속해 떨어진다
·JD계통의 거동이 바뀌어, J2D는아래방향에 방향이 강해져 콤보로 사용하기 어렵다
·6 C가 슬라이드 다운이므로, 실질 2마리 콤보 삭제
·혼2가 슬라이드 다운에
●테이거
볼테크 차지의 커멘드가 214 D로
·강화점
·6 A의 발생이 빨라졌다
·6 A가 모을수있게 되었다(모으고 있는 동안 끌어 들인다
·6 A의 경직이 적게 되었다
·6 A에 아머가 붙었다
·자력으로 끌어 들이는 힘이 강해졌다
·A드라이버로부터 가젯 가능
·스렛지해머 추가가 빨리, 경직 적어짐(해머직가 한 플라티나의 5 B가 카운터 하지 않았다)
·스렛지해머 추가에 탄 속성 아머 추가
·약화점
·6 A가 jc 할 수 없게 되었다
·5 D가 끌어 들임이 공격 판정 시작했을 때부터에
·5C>6 A가 연결되지 않음
●아라크네
·강화점
·D충이 스피드업, 히트 스톱이 감소(이것 강화?)
·뮤 상대에게 띄운상태로 D충이 맞는듯
·약화점
·D계 가드 시켰을 때의 게이지 회수량 감소
·차바퀴와 다이브에 동기 보정이 걸린듯?
·공중 잡기에 착지 경직 추가
·새가 jc가 하기 어려워졌다
·워프할 때까지의 시간이 엄청 증가했다. 보고 나서 여유롭게 격추할 수 있다
●라이치
·강화점
·4 D가 슬라이드 다운 .공중의 적에게 맞혀도 확실히 슬라이드 다운
·봉 6 C가 지상경직이 되었다(번역기가 불확실. 나도 해석 못하것다.). 구석으로 빠듯이 추격 가능
·맨손시 2B>5 B추가(다시 2 B는 무리)
·깻쎈시 하면서의 봉회수가 꽤 일찍부터 할 수 있는듯
·약화점
·전체적인 화력의 감소
·일기통관이 캔슬로 낼 수 없게 되었다
·봉 3 C가 지상 낙법 가능하게
·4 D, 6 D 후의 캔슬 불가
·봉소지시 6 A 후 RC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연결되지 않는다
·6 D의 레벨 감소
·봉 6 B, 봉JC는 CH 해도 날아가는 것뿐, 벽바운드는 없음
·츠바메가에시의 하강봉이 스피드업. 맞으면 6 C로 추격 할 수 없다
·맨손 JC가 지상 낙법가능
·연일색은 통상 히트 시 공중낙법 가능
●반그
·강화점
·2B>5 B의 개틀링 추가(재차 2 B는 무리
·통상 잡기의 대미지 상승, 슬라이드 다운에. 구석에서 추격 가능
·약화점
·5 B의 발생 둔화
·2 C의 발생 둔화
·6 B지상 낙법 가능하게
·반그 쌍장타·금강극 지상,공중 어느쪽이나 벽바운드 하지 않고 날아갈 뿐(구석에서 작게 바운드
·2 C지상 낙법 가능. 당연히 대분화 연결되지 않음(다만 풍림화산안의 2 C에는 다운 속성 있어)
·풍림화산시의 뒤이동의 거리가 짧아짐
·JD의 보정이 꽤 힘들어짐
·6 A의 낙법 불능 시간 감소
·D못공중 히트시는 바운드.추격은 어렵다(지상은 같다)
●카룰
·강화점
·2B>5 B의 개틀링 추가(재차 2 B는 무리
·아니마의 이동 스피드업
·아니마에 슈퍼 아머 부가. 공격을 받으면 붉게 빛난다
·3 D에 지상 일으킴 효과 추가.즉 콤보로 맞히면 어디에서라도 선 상태가 된다
·8 D로 가드프라이머를 깎는다
·약화점
·깻쉘나의 회복 둔화 CS보다 조금 늦어졌다
·8 D가 공중 가드 가능하게
●하크멘
연화가 커멘드 236 B로 변경
·강화점
·설풍의 암전이 성공시에만
·D계의 대미지 상승
·C계통의 발생이 빨리
·뒤잡기의 경직이 줄어 들어, 구석에서 추격가능
·약화점
·3C>3 C가 연결되지 않게 되었다
·JD, 5 D, 6 D 후 추격 불가
·연화가 벽바운드 하도록(듯이).6 C로 추격가능
·화형가 벽바운드 하도록(듯이).6 C로 추격가능
·염마의 띄우는 높이가 높고, 추격 하기 어려워졌다
·춘기가 슬라이드 다운이 되어, 구석에서 밖에 추격 할 수 없게 되었다
●람다
·강화점
·4 B의 발생 빨리, 경직 짧고
·시클스톰의 발생 미묘하게 발생 빨리, 경직 감소, 히트수가 6회가 되었다
·4 D추가 D시간 길어짐
·약화점
·그라비티의 무적이 없어졌다
·D계의 낙법 불능 시간이 짧아졌다
·스파이크로 상대의 뜨는높이가 높아졌다
·블레이드의 발생 둔화
·캬바리에의 발생 둔화
·크레 루프의 화력 감소
·그라비티가 지상경직이 되었다.CH시 는 꽤 길다
·잡기의 높이가 높아져, 추격 곤란하게
●츠바키
·강화점
·5 D가 처음은 일순간으로 1 게이지 모이지만, 계속 모으면 게이지 상승의 스피드가 늦어진다
·5 D의 경직 감소
·2 D가 처음은 느리지만, 계속 모으면 게이지 상승의 스피드가 빨라진다
·JD의 게이지 상승의 스피드 증가. 경직은 변경 없음
·5 B강화
·6 BB의 리치가 길어짐
·2 CC의 띄우는 높이가 낮고. CS의 감각으로 2CC>5 CC 하면 5 C가 맞아 추가 부분에서 수동 빼앗겼다
·D날개의 발생이 빨라졌거나 JCC의 수동 낙법 시간이 증가했다
·2 C가 가드 되어도 jc대응이 되었다
·2BB>5 BB의 개틀링 추가(재차 2 BB는 무리
·바람의 수동 불능 시간 증가?2A>5BB>2BB>5CC>A검>C풍>3 C가 성립.
·날개 모두 중단화
·공중잡기 뒤쪽지면에서 바운드가 되고 추격이하기 쉬워졌다
·C불꽃에 무적이 부가
·A빛의 발생이 빨리 되어, 콤보로 사용할 수 있는듯
·B, C빛의 사양이 변경
·2 D의 경직이 컨시 사양으로 돌아옴
·약화점
·3 C가 지면 낙법 가능하게
·A섬의 발생 둔화, 보정 힘들면 콤보로 연결되지 않게 된다
·A, B검이 맞혀도 뜨지 않게 되었다
·A창 CH 후 낙불시간이 짧아져 추격을 할 수 없게 되었다
·D풍이 통상히트, 가불히트 어느쪽이든 적을 날려버림.(CH로 벽바운드) 중앙이라면 D섬, 구석이라면 보통으로 추격이 가능
·C날개히트후 차지가 힘들다
·통상 던지기 슬라이드 다운의 낙법 불능 시간이 짧아져, 콤보 불능. 잡기에서 기술로 캔슬 불가
·각종 차지가 피카운터.
●하자마
·강화점
·우로보로스의 스피드 증가
·열섬아가 공중의 적에게 맞히면 다운시킨다
·잔영아로 상대가 위에 빙글빙글 돈다
·공중 던지기로 바운드 해, 추격하기 쉬워졌다
·4 던지기로부터 전캐릭터 J6D가 연결되는 듯 .그 다음은 사익만으로 추격 가능
·약화점
·5 B의 레벨 감소
·5 C 후의 4 D가 연결되기 어렵다
·JC의 3단째 이후부터 jc 할 수 없게 되었다
·통상 던지기 후 캔슬 불가
·D계통의 보정이 대폭증가
·D계통의 낙법 불능 시간 감소
·열섬아가 강화판이 아니면 그 후 콤보가 되지 않는다
·우로보로스게이지의 시간 회복이 꽤 늦어짐
·3 C로 조금 위로 띄워, 지상 낙법 가능하게. 잔영아가 연결되지 않는다
·우로보로스를 상대에게 가드 시켜도 우로보게이지가 회복하지 않게 되었다
●뮤
·강화점
2B>2 C의 개틀링 추가
·약화점
J3D의 3회연속 설치가 삭제
●마코토
·강화점
·5 B의 발생 빨라짐, 가드 되어도 jc 가능하게
·약화점
·패링캔슬 삭제
출처:다음 블블 카페
·강화점
·데드 스파이크가 지상의 상대를 띄운다. 데드스파이크 콤보의 가능성.
·B>6 A의 개틀링 부활
·C, 2C>6 A의 개틀링 추가
·지상 건틀렛하데스로부터 추격 가능(건틀렛하데스>하이점프 BC 점캔C라던지.)
·블러드 카인 후의 6D>6 D가 연결된다
·6 잡기로 벽바운드 한다
·약화점
·6 A의 판정 약화
·2 C둔화
·2 D로 가드프라이머 깎을 수 없다
·5 D지상 히트시 띄우지 않음, 공중 히트시는 이전과 같다.
·3 C지상 낙법가능
·3C>5 D의 개틀링 삭제
·인페르노디바이너 날리기가 벽바운드 하지 않게 되었다(구석이라면 작게 바운드
·베리얼엣지의 바운드 높아지고 멀리 날려버린다.(※구석이라면 5 D로 추격은 가능
·베리얼엣지는 콤보에 넣으면 초단 이외 대미지가 매우 적다
·카네지시저는 보정이 힘들면 낙법을 쳐버린다
●진
·강화점
·5 D의 발생이 꽤 빨리, 5 C로부터도 연결되도록
·2C>5 C의 개틀링 추가 페이탈 확인이 여유 (다시 2 C는 무리
·설화진의 넉백이 꽤 적고(람다에도 들어간다
·B무창으로 다운(지상 낙법 가능
·약화점
·5 D의 동결 시간이 감소.
●노엘
·강화점
·5B>2 B의 개틀링 추가(다시 5 B는 무리
·2C>5 C의 개틀링 추가(다시 2 C는 무리
·J4D의 발생 매우 빨리. 저공에서 내면 안보이는 역가드 기술이 된다.
·J4D가 하단판정
·C하이다의 띄우는 높이가 높아져 처음 콤보로 이행하기 쉬워졌다
·옵틱 바렐의 발생 꽤 빠르게
·앉은 상태의 상대에 6 A가 맞는다
·5 B의 판정 꽤 강화
·JB의 판정 강화. 공대지에도 강해짐
·5 C가드 되어도 jc가능
·5 C 피판정 축소
·체인리볼버 5C가 빠르게 되었다
·지상히트시 브룸 트리거가 슬라이드 다운
·약화점
·통상 던지기의 보정 증가나 머즐 보정 증가
·C하이다의 띄우는 높이가 높아졌기 때문에 고화력 콤보에 갈 때 어려워짐
·체인리볼버 5C가 jc 할 수 없게 되었다
·5 D의 발생 더 둔화. 일순간 모으고 나서 앞에 나오고, 거리가 길다
·스프링레이드로 옆날리기가 강해져, 구석이 아니면 추격 불가.
·하이더 동기 보정 추가? 긴 하이더콤보는 삭제
●레이첼
·강화점
·전체적인 화력의 증가
·JA중단화
·5B>2 B추가
·6 B가드 시켜도 jc가능
·J2C 가드 되어도 jc가능
·로베리아의 탄 설치 보장이 추가(공격 보증은 없다)
·게오르그재배치가능(개구리 게이지는 있어)
·호박의 스피드가 꽤 빨라져, 일순간으로 한 화면 이동. 보증은 없음
·템페스트 달리아의 발생이 빠르게, 야마다수준 .보증은 레이첼이 대미지를 받을 때까지의 장풍만
·추가 C의 슬라이드 다운의 낙법 불가 시간이 성장했다
·약화점
·6 B카운터시 슬라이드 다운. 짧고 구석으로 서두르지 않으면 추격 불가
·JA>J2C는 연결되지 않지만 JB>J2C는 연결된다
·2 C의 히트 스톱 증가
·C추가 C가 슬라이드 다운. 중앙이라면 C로베>3D>아이리스, 리리로 추격가능
구석이라면 추가 C>추가 C>3 C로 2 루프까지 가능
·A로베의 경직 증가. CT 정도는 아니다
·리리의 피뢰침 부분의 위력 감소
·J2C의 상단화
·바람 회복 초반은 대단히 늦어졌다. 대신에 기세가 붙을 때까지의 시간이 빨라짐
·6 A가 1차로케때 가속화->2차로케때 다시 둔화. CS수준으로 돌아온 느낌.
●타오카카
· 신기술 JB가 추가. CT 혼2의 모션으로 2회까지. 대미지는 낮지만 콤보 파트, 보정, 판정 모두 우수
·전작의 JB는 J2B로
·강화점
6 B의 공격 레벨이 상승.6B>2 A가 거의 연결가능
그 때문에 전캐릭터 6 B(앉아히트)>5 B가 연결되는듯
·약화점
·도발의 보정 60% 정도까지 감소.
·D계의 경직 증가, 파생 입력시간 아슬아슬하고, 히트 스톱 증가
·JB가 상단. J2B는 변경없음
·JD계통으로부터 혼2에 캔슬 할 수 없게 되었다
·6 C가 슬라이드 다운이 되어, 구석이 아니면 주울 수 없고(2Cfc>6 C에서는 벽바운드 하는 것 같다)
·JD계통은 파생하지 않으면 도중에 감속해 떨어진다
·JD계통의 거동이 바뀌어, J2D는아래방향에 방향이 강해져 콤보로 사용하기 어렵다
·6 C가 슬라이드 다운이므로, 실질 2마리 콤보 삭제
·혼2가 슬라이드 다운에
●테이거
볼테크 차지의 커멘드가 214 D로
·강화점
·6 A의 발생이 빨라졌다
·6 A가 모을수있게 되었다(모으고 있는 동안 끌어 들인다
·6 A의 경직이 적게 되었다
·6 A에 아머가 붙었다
·자력으로 끌어 들이는 힘이 강해졌다
·A드라이버로부터 가젯 가능
·스렛지해머 추가가 빨리, 경직 적어짐(해머직가 한 플라티나의 5 B가 카운터 하지 않았다)
·스렛지해머 추가에 탄 속성 아머 추가
·약화점
·6 A가 jc 할 수 없게 되었다
·5 D가 끌어 들임이 공격 판정 시작했을 때부터에
·5C>6 A가 연결되지 않음
●아라크네
·강화점
·D충이 스피드업, 히트 스톱이 감소(이것 강화?)
·뮤 상대에게 띄운상태로 D충이 맞는듯
·약화점
·D계 가드 시켰을 때의 게이지 회수량 감소
·차바퀴와 다이브에 동기 보정이 걸린듯?
·공중 잡기에 착지 경직 추가
·새가 jc가 하기 어려워졌다
·워프할 때까지의 시간이 엄청 증가했다. 보고 나서 여유롭게 격추할 수 있다
●라이치
·강화점
·4 D가 슬라이드 다운 .공중의 적에게 맞혀도 확실히 슬라이드 다운
·봉 6 C가 지상경직이 되었다(번역기가 불확실. 나도 해석 못하것다.). 구석으로 빠듯이 추격 가능
·맨손시 2B>5 B추가(다시 2 B는 무리)
·깻쎈시 하면서의 봉회수가 꽤 일찍부터 할 수 있는듯
·약화점
·전체적인 화력의 감소
·일기통관이 캔슬로 낼 수 없게 되었다
·봉 3 C가 지상 낙법 가능하게
·4 D, 6 D 후의 캔슬 불가
·봉소지시 6 A 후 RC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연결되지 않는다
·6 D의 레벨 감소
·봉 6 B, 봉JC는 CH 해도 날아가는 것뿐, 벽바운드는 없음
·츠바메가에시의 하강봉이 스피드업. 맞으면 6 C로 추격 할 수 없다
·맨손 JC가 지상 낙법가능
·연일색은 통상 히트 시 공중낙법 가능
●반그
·강화점
·2B>5 B의 개틀링 추가(재차 2 B는 무리
·통상 잡기의 대미지 상승, 슬라이드 다운에. 구석에서 추격 가능
·약화점
·5 B의 발생 둔화
·2 C의 발생 둔화
·6 B지상 낙법 가능하게
·반그 쌍장타·금강극 지상,공중 어느쪽이나 벽바운드 하지 않고 날아갈 뿐(구석에서 작게 바운드
·2 C지상 낙법 가능. 당연히 대분화 연결되지 않음(다만 풍림화산안의 2 C에는 다운 속성 있어)
·풍림화산시의 뒤이동의 거리가 짧아짐
·JD의 보정이 꽤 힘들어짐
·6 A의 낙법 불능 시간 감소
·D못공중 히트시는 바운드.추격은 어렵다(지상은 같다)
●카룰
·강화점
·2B>5 B의 개틀링 추가(재차 2 B는 무리
·아니마의 이동 스피드업
·아니마에 슈퍼 아머 부가. 공격을 받으면 붉게 빛난다
·3 D에 지상 일으킴 효과 추가.즉 콤보로 맞히면 어디에서라도 선 상태가 된다
·8 D로 가드프라이머를 깎는다
·약화점
·깻쉘나의 회복 둔화 CS보다 조금 늦어졌다
·8 D가 공중 가드 가능하게
●하크멘
연화가 커멘드 236 B로 변경
·강화점
·설풍의 암전이 성공시에만
·D계의 대미지 상승
·C계통의 발생이 빨리
·뒤잡기의 경직이 줄어 들어, 구석에서 추격가능
·약화점
·3C>3 C가 연결되지 않게 되었다
·JD, 5 D, 6 D 후 추격 불가
·연화가 벽바운드 하도록(듯이).6 C로 추격가능
·화형가 벽바운드 하도록(듯이).6 C로 추격가능
·염마의 띄우는 높이가 높고, 추격 하기 어려워졌다
·춘기가 슬라이드 다운이 되어, 구석에서 밖에 추격 할 수 없게 되었다
●람다
·강화점
·4 B의 발생 빨리, 경직 짧고
·시클스톰의 발생 미묘하게 발생 빨리, 경직 감소, 히트수가 6회가 되었다
·4 D추가 D시간 길어짐
·약화점
·그라비티의 무적이 없어졌다
·D계의 낙법 불능 시간이 짧아졌다
·스파이크로 상대의 뜨는높이가 높아졌다
·블레이드의 발생 둔화
·캬바리에의 발생 둔화
·크레 루프의 화력 감소
·그라비티가 지상경직이 되었다.CH시 는 꽤 길다
·잡기의 높이가 높아져, 추격 곤란하게
●츠바키
·강화점
·5 D가 처음은 일순간으로 1 게이지 모이지만, 계속 모으면 게이지 상승의 스피드가 늦어진다
·5 D의 경직 감소
·2 D가 처음은 느리지만, 계속 모으면 게이지 상승의 스피드가 빨라진다
·JD의 게이지 상승의 스피드 증가. 경직은 변경 없음
·5 B강화
·6 BB의 리치가 길어짐
·2 CC의 띄우는 높이가 낮고. CS의 감각으로 2CC>5 CC 하면 5 C가 맞아 추가 부분에서 수동 빼앗겼다
·D날개의 발생이 빨라졌거나 JCC의 수동 낙법 시간이 증가했다
·2 C가 가드 되어도 jc대응이 되었다
·2BB>5 BB의 개틀링 추가(재차 2 BB는 무리
·바람의 수동 불능 시간 증가?2A>5BB>2BB>5CC>A검>C풍>3 C가 성립.
·날개 모두 중단화
·공중잡기 뒤쪽지면에서 바운드가 되고 추격이하기 쉬워졌다
·C불꽃에 무적이 부가
·A빛의 발생이 빨리 되어, 콤보로 사용할 수 있는듯
·B, C빛의 사양이 변경
·2 D의 경직이 컨시 사양으로 돌아옴
·약화점
·3 C가 지면 낙법 가능하게
·A섬의 발생 둔화, 보정 힘들면 콤보로 연결되지 않게 된다
·A, B검이 맞혀도 뜨지 않게 되었다
·A창 CH 후 낙불시간이 짧아져 추격을 할 수 없게 되었다
·D풍이 통상히트, 가불히트 어느쪽이든 적을 날려버림.(CH로 벽바운드) 중앙이라면 D섬, 구석이라면 보통으로 추격이 가능
·C날개히트후 차지가 힘들다
·통상 던지기 슬라이드 다운의 낙법 불능 시간이 짧아져, 콤보 불능. 잡기에서 기술로 캔슬 불가
·각종 차지가 피카운터.
●하자마
·강화점
·우로보로스의 스피드 증가
·열섬아가 공중의 적에게 맞히면 다운시킨다
·잔영아로 상대가 위에 빙글빙글 돈다
·공중 던지기로 바운드 해, 추격하기 쉬워졌다
·4 던지기로부터 전캐릭터 J6D가 연결되는 듯 .그 다음은 사익만으로 추격 가능
·약화점
·5 B의 레벨 감소
·5 C 후의 4 D가 연결되기 어렵다
·JC의 3단째 이후부터 jc 할 수 없게 되었다
·통상 던지기 후 캔슬 불가
·D계통의 보정이 대폭증가
·D계통의 낙법 불능 시간 감소
·열섬아가 강화판이 아니면 그 후 콤보가 되지 않는다
·우로보로스게이지의 시간 회복이 꽤 늦어짐
·3 C로 조금 위로 띄워, 지상 낙법 가능하게. 잔영아가 연결되지 않는다
·우로보로스를 상대에게 가드 시켜도 우로보게이지가 회복하지 않게 되었다
●뮤
·강화점
2B>2 C의 개틀링 추가
·약화점
J3D의 3회연속 설치가 삭제
●마코토
·강화점
·5 B의 발생 빨라짐, 가드 되어도 jc 가능하게
·약화점
·패링캔슬 삭제
출처:다음 블블 카페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